신규 가입하면서, 번호이동하면서 유심 비용을 추가로 내야하는 것 방지했습니다.



그렇기에 해당 요금제 가입 고객들이 토스모바일의 캐시백 기준처럼 사용하는 건 어쩌다 한 번일 겁니다. 드물게 있는 일을 위해 타사보다 더 비싼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할지는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.

그리고 어디에 신고하겠다 등 다양한 압박을 가하죠. 어떤 압박들이 있는지는 각자 상상에 맡기겠습니다.

토스에서는 알뜰폰 요금제가 저렴하다는 건 고정관념”이라는 답을 내놨어요. 대신 다른 부분을 강점으로 내세웠어요. 가격이 아닌 ‘사용자 경험’에 있어서 충분히 경쟁력이 있다는 겁니다.

이웃추가 톡톡하기 이 블로그  폰테크 정보  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

대포폰이란 다른 사람의 이름을 빌려 개통한 핸드폰을 불법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말하는데요. 대포폰은 그 자체로 불법이며 형사처벌의 대상이기도 합니다.

고객님의 조건에 맞는 최선의 방법들을 안내후 고객님이 원하시는 진행방법(신규/기변/번이) 기종선택을 도와드립니다.

대행 하는 곳도 많아지고 있는데요,모두 비용적인 부분들은 조금씩 다르니까

그래서 폰테크 후기를 읽을 때는 잘 구분해서 읽어야 합니다. 실제 폰테크를 한 분들의 후기를 보면 대부분 폰테크 사기와 고소에 대한 내용이 있죠.

그리고 폰테크 업체 중에는 개통폰 뿐 만 아니라 유심칩까지 달라고 하는 업체도 있습니다. 개통점에서 유심칩을 잘 보관하니 안심하라는 말도 하죠

단, 기존 유심이 초기화 폰테크 되어있어야하며, 금융권에서 사용한 적이 없어야합니다.(금융권?)

폰테크도 결국 대출입니다. 단, 돈을 받는 대상과 갚는 대상이 다를 뿐 인 것이죠. 원래 우리나라에서는 대출 사업을 하려면 정식으로 대부업체 등록을 해야 합니다.

그런데 폰테크는 유사 대출 방식이기 때문에 정식 대부업체로 받아주지 않습니다.

하지만 만약 폰테크 폰테크 한다면 유심칩은 꼭 챙겨야 합니다. 유심칩을 개통점이나 업자에게 주면 그 유심칩으로 무슨 짓을 하는지 절대 폰테크 알 수 없기 때문이죠.

앞서 말했듯이 폰테크는 핸드폰을 개통하고 그 폰을 팔아서 생긴 현금을 업자와 나눠 갖는 방식입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